㈜넥시스정보는 고객사의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하여 장애를 사전예방하며, 장애 발생시 신속한 조치를 가능하게 함으로서, 고객사의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- 유지보수 서비스의 필요성
· 고객사 사내 전담 인력의 부재 : 자재/지원 인력부재로 예기치 않은 문제점에 대응이 미흡한 경우
· 대응체계 미흡 : 비용 등 문제로 조직 확장에 따른 IT전담조직 설립이 어려운 경우
· 유지보수 업체 변경이 필요한 경우 : 고객사 사업장에 대한 통합 유지보수 업체선정이 필요한 경우
- 사업추진 전략
· 전략 1. : 최적의 사업수행 조직 구성
- 10여년간 공공기관 및 기업 대상 통합유지보수 수행
- 각 분야별 전문가 투입을 통한 안정적인 사업 완수
· 전략 2. : 신속한 유지보수 지원 체계 제공
- 기술지원 요청 시 한시간 이내 현장이동 가능
- 비상시 온/오프라인 기술지원 가능(비원 및 범위 별도 협의)
· 전략 3. : 철저한 사업 수행 관리
- 정기 PM 및 장애 이력 관리를 통한 장애 가능성 예방
- 주간 및 월간 정기점검 보고서 제출